카테고리 없음

김예지 사격 선수, 일론 머스크와 루이비통 모델로 글로벌 스타 등극 사격 김예지

루피의 이것저것 2024. 9. 5. 08:39

김예지 사격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지난 5월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국제사격연맹(ISSF) 사격 월드컵 25m 권총 경기에서도 김예지는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됐다. 특히, 검은 모자를 쓴 모습이 엑스(전 트위터)에서 영화 속 킬러를 연상시키며 화제가 되었다. 이에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고 댓글을 남기며 4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김예지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루이비통 모델로 선정되어 W매거진 코리아 화보를 찍으며 한층 더 주목받고 있다. 또한,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남편과의 결혼 생활과 6살 딸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자신이 일론 머스크의 샤라웃을 받으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김예지는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자신의 신념과 고집을 보여주며,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자신이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사격을 알리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김예지 사격 선수는 현재 세계랭킹 1위로, 사격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예정이다. 그녀는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사격을 알리고 싶다"며 방송 활동을 통해 사격에 대한 관심을 지속시키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격과 후배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