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을 위한 여름 코디를 소개합니다. 최저기온 21도에서 최고기온 28도의 여름날씨에는 시원한 반팔과 반바지가 가장 적합합니다. 반팔과 긴바지 조합은 톤온톤으로 맞추면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소재의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하며,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는 방수 소재의 가방과 우양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리퍼와 양말 조합도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브랜드로는 디스커버리, 빔즈, 케이스티파이 등이 추천됩니다.
오늘날씨는 중부지방은 흐리고 남부지방은 맑다가 흐려지며,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습니다. 기온은 23도에서 32도 사이로,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매우 더워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강수량이 많지 않지만, 강원영동과 경상권동해안을 중심으로 동풍이 유입되어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서해먼바다와 동해먼바다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파도가 높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해야 합니다.
이시영 배우의 오늘날씨 옷차림은 비오는 날씨에 적합한 버버리의 체크 케이프 레인코트로, 깔끔한 원피스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레인슈즈나 레인부츠로 보행 시 종아리나 발목으로 비와 먼지가 묻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방은 가죽 소재가 아닌 코팅된 소재를 선택해 비에 대비할 수 있으며, 시원한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옷을 착용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