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사우스햄튼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사우스햄튼은 이번 시즌 첫 승점을 기록하지 못하며 고전 중이고, 반면 맨유는 브라이튼과 리버풀에게 연패를 당하며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상황이다. 특히 사우스햄튼과의 경기는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에 기대를 걸고 있는 맨유에게 중요한 테스트가 될 것이다. 마커스 래쉬포드의 폼이 관건이며, 텐 하흐 감독의 전술 변화가 기대된다.
다음 경기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맞대결로, 두 팀 모두 시즌 초반의 기복을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다. 팰리스는 리그 첫 승리를 위해 수비 조직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맨유는 최근 경기에서의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예상 선발 라인업에서 팰리스는 3-5-2 포메이션으로, 맨유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설 가능성이 크다. 마커스 래쉬포드와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활약이 맨유의 성패를 좌우할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는 팽팽한 공방전이 예상되지만, 맨유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런던 원정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리그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특히 텐 하흐 감독의 스쿼드 로테이션과 전술 변화가 주목된다. 팰리스는 홈에서 강력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맨유를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경기는 두 팀 모두에게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